미트프리덤, '코리아비건페어 2022' 성황리에 종료돼

홈 > NEWS
NEWS

미트프리덤, '코리아비건페어 2022' 성황리에 종료돼

[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]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'미트프리덤은 지난 8~1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‘코리아비건페어 2022'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5일 밝혔다.

미트프리덤은 푸드테크 스타트업인 이노하스가 자체 개발한 브랜드로, 이들은미국에서 먼저 인정받아 현재 제품 대부분을 미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, 국내는 올해 6월 첫 제품을 출시하였다. 이번 코리아비건페어 2022는 미트프리덤이 국내에서 참여하는 첫 행사인만큼 시그니처 제품인 식물성 숯불직화 갈비살과 식물성 숯불직화제육 등 다양한 대체육 제품을 선보였다.

현장 판매를 진행한 '식물성 숯불직화 갈비살'과 '식물성 숯불직화 제육' 제품이 조기 품절되자, 이러한 인기에 부응하고자 미트프리덤은 3일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현장 할인가와 동일하게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 이벤트를 열었다.

특히 출시 예정인 식물성 떡갈비 스테이크 식물성 볶음고추장 등 여러 제품의 출시 요청을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.

미트프리덤 관계자는 “국내에서는 처음 참여하는 행사인 만큼 고객분들과직접 만나고 소통한 것에 대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, 앞으로 더 다양하고 맛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드려야겠다는사명감도 커졌다. 특히 미출시 제품들을 시식으로만 안내해드리는 것이 못내 아쉬워, 빠른 시일내로 출시하여 고객분들이 만나 볼 수 있도록 할 것이다”고전했다.